Pages

Sunday, June 14, 2020

[종합]`뭉쳐야 찬다` 어쩌다 FC, 창단 1주년 자축...FC새벽녘과 리벤지 매치는 아쉽게 패패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bantengkabar.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원태성 객원기자]

1년만의 설욕은 실패했다.

14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는 1주년을 맞은 어쩌다FC 팀이 처음으로 상대했던 팀과 리벤지 매치를 하는 모습이 나왔다.

안정환과 선수들은 어쩌다 FC 창단 1년을 맞아 창단식을 했던 중국집을 찾았다. 제일 먼저 도착한 안정환은 꽃목걸이를 걸어주는 제작진에게 "여기가 지옥의 시작이었다"며 긴장한 표정을 숨기지 않았다.

그는 '어쩌다 FC 창단 1주년'이라고 적힌 플랜카드를 보며 "1년이 꼭 10년 같았다"며 그동안 했던 고생들을 떠올렸다. 안정환은 "원래 4주만 하려 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안정환이 추억에 잠겨있을 때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이 식당안으로 들어왔다. 안정환은 김용만을 보자마자 "형 꼬임에만 안넘어갔으면"이라고 말하며 원망했다. 이에 김용만은 "안정환이 당시 나한테 자격증 이런데서 쓰게될줄 몰랐다며 엄청 모라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3사람의 뒤를 이어 맏형 허재가 등장했다. 안정환은 허재에게 "처음 보고 정말 놀랐다"면서도 "1년 동안 얼굴이 많이 좋아졌다"고 덕담을 건냈다. 이어서 5명의 추가 멤버들이 들어왔다. 안정환은 5명의 추가 멤버 중 특히 모태범과 박태환에게 "너희 없었으면 더 힘들었을 뻔 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추가 멤버 5명의 뒤를 이어 원년 멤버 5명이 들어왔다. 안정환은 처음 멤버들이 훈련 했을 때를 회상한 뒤 "당시에는 앞이 보이지 않았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그는 처음에 테스트 없이 용병을 바로 선수로 입단 시켰던 기억을 떠올리며 1년 간의 있었던 많은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들끼리 이야기를 나눌 때 반가운 손님이 식당으로 들어왔다. 주인공은 부상으로 중도 하차한 이봉주였다. 이봉주는 반가워하는 멤버들에게 "1주년에 빠질 수 있냐"며 창단 1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멤버들이 허리 부상을 걱정하자 이봉주는 "점점 더 나아지고 있다"고 했다. 하지만 그는 치료는 장기가 될 것이라며 당분간 합류는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정형돈은 "이봉주가 우리 팀에서 뛴 첫 경기에 9키로 이상을 뛰었다"며 이봉주가 어쩌다 FC 팀의 핵심 멤버였음을 강조했다. 안정환도 "이봉주가 있었다면 몇 승은 더 할 수 있었을 것"이라며 아쉬워했다.

멤버들은 각자가 생각하는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를 뽑았다. 여러 경기들이 나왔지만 사이판 전지훈련, 첫 경기 등이 기억에 남는 경기로 뽑혔다. 이어 김병현이 그동안 했던 기행 TOP3가 공개했다. 이를 보며 멤버들은 당시를 추억했다. 이 후에도 멤버들은 지난 1년 간을 돌아보며 추억 토크 속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끝으로 안정환은 "제가 어려워하는 모습 때문에, 좀 더 독하게 했으면 더 좋아질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든다. 열심히 해주신 거 정말 감사드리고, 우리가 일 년을 버텼다. 제가 쓴소리도 하고, 화도 내고 그랬는데 봐주셔서 감사드린다. 저는 앞으로 더 독하게 하겠다. 2주년을 자축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멤버들이 대화를 나누는 사이 음식이 나왔고, 멤버들은 1년 전처럼 다 같이 중식으로 맛있는 식사를 했다. 이후 멤버들은 구단 버스를 타고 이 날 경기를 치룰 경기장으로 향했다. 오늘의 경기는 첫 상대 팀 FC새벽녘과의 리밴지 매치였다.

멤버들은 첫 경기 당시의 스코어 11:0을 기억하며 복수를 다짐했다. 전반전, 두 팀은 0대 0으로 팽팽한 상태에서 종료됐다. 이어 후반전, 팽팽한 승부는 연장 골든골을 터트린 FC새벽녘이 승리를 가져갔다. 그렇게 리벤지 매치는 아쉬운 패배로 마무리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June 14, 2020 at 09:05PM
https://ift.tt/2MTKLHX

[종합]`뭉쳐야 찬다` 어쩌다 FC, 창단 1주년 자축...FC새벽녘과 리벤지 매치는 아쉽게 패패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https://ift.tt/2UOrzj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