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August 23, 2020

[영상] 英 해변 20여명 인간사슬, 파도 휩쓸린 남성 구했다 - 조선일보

bantengkabar.blogspot.com
입력 2020.08.24 07:11 | 수정 2020.08.24 07:18

/트위터
/트위터

영국의 한 해변에서 거친 파도에 휩쓸려 위험에 빠진 남성을 위해 수십 명이 손을 잡아 ‘인간 띠’를 만들어 구조해냈다.
/트위터
/트위터

21일(현지 시각) BBC와 가디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20일 영국 남부 쥐라기 해안에 위치한 유명 관광지 더들 도어 인근 해변에서 수영하던 한 남성이 해류와 파도에 휩쓸려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한 채 손을 휘저으며 구조 요청을 했다.

이 장면을 목격한 20여 명의 관광객은 처음에는 구조 요청 신호를 알아채지 못했다. 하지만 해안가로 돌아오라는 사람들의 외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허우적대는 이 남성의 모습을 본 관광객들은 재빨리 손에 손을 잡아 인간 사슬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어 인간띠의 맨 앞쪽에 선 사람을 필두로 파도를 뚫고 물에 빠진 남성에게 다가가기 시작했다.

/트위터
/트위터

결국 인간띠 행렬은 물에 빠진 사람에게 도달해 손을 잡아채는 데 성공해 구조할 수 있었다. 물에 빠진 남자를 비롯해 구조에 나선 관광객 모두 무사했고 다친 곳은 없었다.

한 목격자는 “처음에 두세 명이 구조하려고 했지만 너무 강한 파도에 부딪히기만 했다”면서 “이후 사람들이 인간 사슬을 만들어 구출할 수 있었다”고 했다.

지역 해안경비대 관계자는 “최근 큰 파도와 조류로 이 지역 해변에서 수영하지 말 것을 강력히 권하는 와중에 이런 일이 발생했다”고 했다.

이번 사건이 발생한 쥐라기 해안은 영국에서 코로나 봉쇄령이 완화된 뒤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이에 지난 6월 20대 남성이 수영하다 익사했고, 랜드마크인 석회암 아치에서 다이빙하다 3명이 중상을 입기도 했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24, 2020 at 05:11AM
https://ift.tt/3lb0Rg7

[영상] 英 해변 20여명 인간사슬, 파도 휩쓸린 남성 구했다 - 조선일보

https://ift.tt/2UOrzjh

No comments:

Post a Comment